무선충전 + UV 멸균장치

2020. 9. 19. 16:17모바일 기기

'삼성 UV 살균 무선 충전기' 라고 불리는 녀석은 갤워치 3 구매시 사은품으로 풀린것이고, 현재 최저가는 39070원 +  2500원이다.

이것 말고는 크레앙 이라는 브랜드? 의 제품이 있는데.. 무선충전은 뚜껑 위에서 하는 형태라 살균 하는 동안은 충전이 안된다. 최저가 45900 이다.

원래 이런 종류를 처음 본것은 샤오미 제품이었는데.. 번번히 장터 매복에 실패해서.. 좀 많이 장터에 올라오는 녀석인 삼성과 크레앙인데.. 왠지 삼성은 찜찜하다 생각하고 패스 하려했는데.. 크레앙은 아무래도 넣고 빼고 하는 것도 너무 불편할듯하여 욘석을 구입했다.

이게 알고보면 삼성 제품이 아니다.(라고 생각하고 샀는데.. 돈은 삼성이 버는 구조처럼 보인다...) 위에 보면 Designed for SAMSUNG이다. LG의 무슨 월드인가.. 들어가면  LG를 위해 만들었다는 다양한 제품을 볼수 있다. 그런 꼽사리 개념인듯 하다. 

 마치  삼성 물산(SAMSUNG C&T)이 갑자기 발을 걸친다.. 이런걸 볼때 마다 느끼는 건데.. 삼성은 뭔가 이런 다단계를 걸쳐서 뭔가를 복잡하게 만들고... 그 복잡함 사이에서 뭔가를 편취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 의심을 갖게 한다.

 

그런데.. 박스.. 뒤를 자세히 보면.. 

"Principal: SAMSUNG C&T

Manufactured by: Shenzhen Bifoxs .....

Importer: ALMUS Corp. 

Customer Service: 02-6711-3500/ dky@almusglobal.com" 이라고 되어 있다.

알머스(주)...삼성에 각종 악세사리류들을 공급하는 회사로 보인다.  그런데 좀 이상한건.. 왜  삼성 물산은 서비스도 안하고 뭐 암것도 안하는 것처럼 보이는데.. 저기 이름을 올린 걸까? ???  췟.. 이런걸로 비자금 만드는건가? 

박스를 열면 소독/충전기기 보인다. 현재 메인으로 쓰는 G7+, 

서브로 쓰로 있는 V20 (조만간 장터로... ㅋㅋ )

겉 크긴 이정도. A4지 반 접은것 보다 길고 좁다..

 

뚜겅을 열면 속에 설명서와 케이블이 들어 있다.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케이블이라.. 집에 있는 이런 저런 충전기에 연결해 보면 유선 고속 충전이된다.. 통 싸구려 케이블은 아닌갑다. 

V20 을 넣으면 이정도 여유공간이 생긴다.

뚜껑을 닫고 앞 오른쪽에 있는 작은 버튼을 누르면 엄청 신경질 적인 비프 음이 들리고 한 10분 지나면 끝났다고 삑삑 거리는데.. 정말 거슬리는 소리가 난다.. 이따구 소리 말고는 다른 방법은 없었던 건지.. 뭔가 60년대 감성의 소리다.

딱히 세균들이 얼마나 죽어 나자빠 지는지 알 길이 없기에.. 무사히 소독 되겠지 한다. 물론 일주일에 한번씩 알콜 솜으로도 닦아주니까... 별일 없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