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최고의 이어폰 폼팁 TRM Memory Foam Tip

2019. 12. 6. 16:39자유시간/음악 듣기

옥션에서 샀던 폼팁이 점점 스폰지처럼 바뀌고 있었다. 조물조물 하면 압축이 되었다가 서서히 복원이 되어야 하는데 손띠자 마자 바로 원복 된다. 정말 귀에 쑤셔넣는다는 느낌이 들기 시작해서 새 폼팁을 사기위해 알리를 검색했다.

이녀석이 검색되었다. 미디엄만 들어있어도 될껀데.. T400호환이다.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랑 이것 저것들이 내가 가진 이어폰의 절반 이상이 T400이라 내겐 딱이다. 

너무 천천히 복원이 되어서 5배속의 타임슬립으로 촬영했다.

세쌍에 1.77달러 2100원이다. 물론 세쌍중에 제일 큰건.. 귀가 너무 뻑뻑한 느낌이라 안쓸것 같긴 하지만.. 스몰과 미디엄만 쓴다고 해도 한쌍에 천원이고.. 여태 사본 저렴이들 중에선 탑오브탑이고.. 아주 오래전 느낌도 기억나지 않는 컴플라이 폼팁과 비교해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느낌이다. 

혹시 품질이 열악해서 색이 묻어날까봐 그레이를 산건데.. 블랙, 레드, 블루 까지 쫑 네가지 색상이 있다.  T200과 같은 다른 사이즈는 찾지를 못했다.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에 사용하면 기존 폼팁에 비해 귀에 밀착이 더 잘되어서 훨씬 노이즈 캔슬링이 많이되는 듯한 느낌도 든다.. 물론 액티브가 아니라.. 폼팀에 의한 패시브 노이즈 아이솔레이션이 더 된다고 해야하겠지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