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지 못하고 지른 Wampler Tumnus 대면

2023. 5. 8. 10:21자유시간/음악 하기

벌서 세개의 Centaur 카피 페달이 있었다. 

https://vanmary.tistory.com/804

 

잡썰 전설속 Klon Centaur의 클론

왜 이걸 "클론 센타우르"라고 부르는지가 일단 미스테리.. 우리말로 오랫동안 자리잡은 단어는중 "켄타우로스 Centauros" 를 이용하면 켄타우르라고 해야할거 같은데.. 암튼 센타우르라고 통칭되는

vanmary.tistory.com

셋 중 둘을 정리하고 JHS pedal에서 모디한 Soul Food를 남겨놓고 쓰고 있었는데.. ㅡㅡ;;; 11번가 아마존... 이 시장 파괴자들의 꼬임을 참지 못하고 질러 버렸다. 

 JHS 소울 푸드의 단종전 국내 판매 가격은 24만9천원 (버즈비) 

현재 판매중인 웜플러 텀너스의 판매 가격은 23만9천원 (버즈비)....

국내 판매 가격만으로 봤을땐 웜플러가 쬐끔 더 저렴한 페달이다. 하지만 전반적인 평가는 텀너스가 조금다 오리지널 클론에 가깝다는 이야기들이 많다. JHS에서 모디한 소울 푸드는 클리핑 모드를 3가지중 하나 고를 수 있고.. 트레블과 베이스를 각각 조절 할 수 있다. 

그에 비해 텀너스는 그냥 트레블 조절만 가능 하다. 좀더 비싼 디럭스를 구입해야 베이스와 미들을 각각 조절할 수 있고, 모드도 선택가능하다..  뭐.. 그냥 그렇다고.. ㅡㅡ;;; 왜 디럭스는 딜을 안주는 거냐고!!!!! 미니로 맛보고.. 디럭스는 정가로 사라는 큰그림?? 인건가?

 

암튼 다행이도 박스 조거 찌그러지고 무사히 도착했다. 

하두 개떡같이 포장해준다는 클레임 때문에 포장을 바꾼건지.. 내부는 튼튼하게 왕방울 뽁뽁이로 싸놨다.!!!

 

다들 알고 있을 구성품들.. 

 

저녁에 일과 끝나면 소울푸드랑 같이 물려서 소리 들어 봐야 겠다.. ㅎㅎ.. 기분좋다.